청소년 또는 유관기관 내 개별 신청
1. ONE-STOP 지원서비스 신청서 작성
2. 접수확인 ONE-STOP담당자가 연락
*유관기관에서 사례 의뢰시 신청서 포함 관련 공문 첨부 필수
ONE-STOP 담당자와 일정 조율하여 접수면접 진행
1. 기본정보 서 작성
2. 호소문제 파악 등
매주 사례 회의 진행
사례관리자를 통한 개별 맞춤형 지원 및 긴급지원 연결
종결 후 5개월 이내 모니터링
*참고: ONE-STOP 사례관리자
개별 맞춤형 지원 대상 청소년에게 배정되어 청소년과 지속적으로 소통하여 욕구를 파악하고 욕구 해소 및 위기 극볼을 위한 센터 내외 지원서비스를 연계하고 도와주는 ONE-STOP 전문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