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커뮤니티

공지사항


2022년 청소년드림센터 물품/용역 납품 연간계약 입찰공고

관리자 2021-12-01 조회수 601


서울시립청소년드림센터에서는 2022년 시설 운영 물품의 연간 납품 및 용역을 위한 공급 계약 입찰을 다음과 같이 실시합니다.


구분

분야

납품 및 용역 내용

물품

드림카페 운영 물품

우유 납품

원두 납품

용역

시설 방충

1회 방충 소독

복합기 임대 관리

(유지보수 및 토너교환 등)

사무실 복합기 7

(월 기준 대당 칼라 1,000, 흑백 5,000,

용지를 제외한 정품토너, 소모품 및 A/S 무상)

세무 대행

법인세 신고 업무


1. 계약내용

   1) 납품 물품: 드림카페 운영 물품

   2) 용역 공급: 시설 방충, 사무실 복합기 관리

 

2. 계약기간: 2022. 01. 01. ~ 2022. 12. 31. (1년간)

 

3. 제출서류

   1) 1: 견적서

   2) 2: 계약서, 사업자등록증, 통장사본,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등

 

4. 제출기한

   1) 1: 2021121() ~ 1210() 16:00

   2) 1차 선정업체 결과 발표: 20211213(금) 16:00

   3) 2: 1차 결과 발표에 따라 선정된 업체와 연간 납품계약 체결

 

5. 문의사항: 서울시립청소년드림센터 행정팀 박근립 02-2051-8680

 

6. 요청사항: sydreamcenter@gmail.com 제출기한 내 1차 서류 제출

 

7. 기타

   1)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

   2) 서류에 허위가 발견될 경우 계약 체결 이후라도 무효 처리함

   3) 입찰 참여업체는 청소년드림센터 선정 결과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못함

   4) 선정업체 확정 시 드림센터 홈페이지(http://dreamcenter.or.kr/)에 공고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