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커뮤니티

공지사항


2025년 청소년드림센터 물품/용역 납품 연간계약 입찰공고

2024-12-02 조회수 76


2025년 시설 운영 물품의 연간 납품 및 용역을 위한 공급 계약 입찰을 다음과 같이 실시합니다.

 

 

1. 계약내용

   1) 물품 납품드림카페 운영 물품(우유)

   2) 용역 공급: 1 시설 방역, 1회 전기안전관리사무실 복합기 관리(월 기준 컬러 500, 흑백 2,000, 정품토너, 소모품 및 A/S 무상)

 

2. 계약기간: 2025. 01. 01. ~ 2025. 12. 31. (1년간)

 

3. 제출서류

   1) 1견적서

   2) 2계약서사업자등록증통장사본청렴계약이행서약서 등

 

4. 제출기한

   1) 1: 2024 12 2() ~ 1210() 16:00

   2) 1차 선정업체 결과 발표: 2024 1213() 17:00

   3) 1차 결과 발표에 따라 선정된 업체와 연간 납품계약 체결

 

5. 문의사항시립청소년드림센터 행정팀 조나단 02-2051-1815

 

6. 요청사항sydc8600@naver.com 제출기한 내 1차 서류 제출

 

7. 기타

   1) 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

   2) 서류에 허위가 발견될 경우 계약 체결 이후라도 무효 처리함

   3) 입찰 참여업체는 청소년드림센터 선정 결과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못함

   4) 선정업체 확정 시 드림센터 홈페이지(http://dreamcenter.or.kr/)에 공고함으로써 개별 통지에 갈음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