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커뮤니티

공지사항


2022년 청소년드림센터 물품/용역 납품 연간계약 입찰공고(추가)

2022-04-25 조회수 362

서울시립청소년드림센터에서는 2022년 시설 운영 물품의 연간 납품을 위한 공급 계약 입찰을 다음과 같이 실시합니다.


1. 계약내용: 드림카페 운영 물품(우유), 전기안전관리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※ 드림센터 이전으로 인한 재공고

 

2. 계약기간: 2022. 05. 16. ~ 2022. 12. 31.

 

3. 제출서류

   1) 1: 견적서

   2) 2: 계약서, 사업자등록증, 통장사본,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등

 

4. 제출기한

   1) 1: 20224월 25(월) ~ 5월 4일(수) 10:00

   2) 1차 선정업체 결과 발표: 2022년 5월 4(수) 11:00

   3) 2: 1차 결과 발표에 따라 선정된 업체와 연간 납품계약 체결

 

5. 문의사항: 서울시립청소년드림센터 행정팀 박근립 02-2051-8680

 

6. 요청사항: sydreamcenter@gmail.com 제출기한 내 1차 서류 제출

 

7. 기타

   1)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

   2) 서류에 허위가 발견될 경우 계약 체결 이후라도 무효 처리함

   3) 입찰 참여업체는 청소년드림센터 선정 결과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못함

   4) 선정업체 확정 시 드림센터 홈페이지(http://dreamcenter.or.kr/)에 공고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함